포천데이트코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발트 조회 5회 작성일 2022-01-01 15:43:07 댓글 0

본문

갈비먹자 포천으로 이동!! (Ep.26 포천데이트 코스)

#데이트코스 #포천카페 #포천맛집

그 누구도 몸소 보여주지 않는 데이트 코스!

이번주 커플 데이트는 어디서 하지?
어디어디 가지?
고민하지말고 바로 이 영상 하나보시면 데이트 코스 끄읏!!

#데이트코스추천 #포천데이트 #포천여행 #포천맛집 #포천카페
#포천 #우목정 #이동갈비 #허브아일랜드 #포천아트밸리
#데이트코스 #서울근교데이트 #인천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카페 #놀만한곳 #여자친구 #남자친구 #아트밸리 #아트벨리 #양념갈비 #허브
#아일랜드

여기저기 뒤저보지 마세요.
플랜쿠가 직접 해결해 드립니다.

1:53 #우목정 (식당)
4:23 #허브아일랜드 (체험)
7:05 #포천아트밸리 (체험)

#우목정
이동양념갈비 40,000원 / 이동생갈비 45,000원
주소: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1974
번호: 010-7200-7753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허브아일랜드
입장료 : 홈페이지 참고 (http://www.herbisland.co.kr/스마트스토어)
주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번호: 031-535-6494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공휴일,설날,추석연휴-운영합니다.

#포천아트밸리
입장료 : 어른 5,000원
주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번호: 1668-1035
영업시간: 홈페이지 참고
우주댕댕아톰 dengdeng Atom : 귀여운 댕댕이랑 갈수있는곳도 추천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홍준기 : 허브 아일랜드는 진짜 데이트 코스로 강강강추!
깐돌이 : 많이 기다렸어용 2주가 너무 길었다는 ....ㅠ ㅠ

이동걸비 유명한건 알고는 있었지만 고기 그렇게 비싸줄 몰랐네요 ㅎ ㄷ ㄷ
6:33 핑크뮬리 이쁘네용>_<

4:24 에 허브 아일랜드 글씨 나오고 우목정 글씨 또 나오는데 저만 보이는건가요 ???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봤어용! >_<
살림눈뜨기 : 아들 군대 면회가서 들렸던 곳 포천
아들이 갈비 먹고서 참 맛있다고 했었는데
저는 우목정에서 안 먹고 일부러 차 되돌려
이동면 멀리 갔었답니다.
그리고 산정호수 구경이 코스였는데.....
에고고 담에 가면 플랜쿠님 따라해봐야겠어요
손잡고 응원하고 있는데
제 채널에도 놀러오셔서 응원해주시면
복 많이많이 받으실 거에요 ^-^
아참!!! 아들한테 여친 생겨 데이트 코스 짤 때
플랜쿠님 채널 귀뜸해주고 싶은데.......
여친이 언제 생길라나??
방구석여행자 : 허브아일랜드 가고싶은데 안제 갈수 있을지ㅠㅠ 아트밸리는 허브가고 시간나면 들려야겠네여ㅋㅋㅋㅋ 대리 만족하고가요!

포천 데이트 브이로그 | 무조건!! 가야하는 포천 맛집•포천 가볼만한곳•포천카페•허브아일랜드•포천아트밸리•카페숨•이동갈비•만두전골•해물파전•동이•먹방 여행•vlog

[BGM]
-https://soundcloud.app.goo.gl/qMucDQXQeHVZsJ6i6

[insta]
parkseonga_
다솜 : 데이트 브이로그 중에서 영상 제일 괜찮게 올리시는거 같아용
문교수의중국세상 : 포천을 두루두루 소개하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르미 : 08:08 미친맛 궁금하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냐??
빵쟁이5 : 갈비집 이름 알 수 있을까요??
제리제리 : 남자친구분 너무 잘생기셨어요 몸짱~

[한국/포천] 포천여행 이렇게만 하시면 됩니다.(Feat.인생갈비)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볼곳은 포천이에요!
사실 저도 이번에 포천 여행을 준비하기 전에
포천이 이렇게 다양하고 좋은 여행지인지 몰랐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하고 영상 만들었답니다 ~
재미있게봐주세요!!

자세한 내용과 사진들은
블로그 : https://blog.naver.com/yeonhoo33
인스타 : yeonhoo33

#한국 #경기도 #포천 #포천하늘다리 #비둘기낭폭포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전통술박물관 #함병현김치말이국수 #1987갈비 #주말여행 #혼자여행
jh00 k : 포천여행 검색하다가 연후님의 영상을 모두 정주행 한 사람입니다,,! 영상내용들도 좋고 (내용이 상당히 알찹니다) 가장 좋은점은 영상이 깔끔해요 깔끔해,,,!!!! 앞으로도 국내에 있는 많은 여행지들이나 맛집들 소개해주세요 유익한 영상 감사해요!
- 부끄러워서 댓글 잘 안달지만 남겨봅니당-
siwoo : 유익한 정보가 담긴 깔끔한 영상 잘봤습니다☺️
Vansejin : 폭포가 남미에서 볼듯한 느낌인데 포천에 저런곳이 있다니 제주도 천지연 느낌도 살짝 나는듯
이혜진 : 포천에 펜션잡고 가려는데
갈비집 꼭 가볼께요:)
박성현 : ㅋㅋㅋ우선은 배가고파서 갈비를 먹으러 갑니다
경치 죽인다....

... 

#포천데이트코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69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ryfair2019.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