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브릭26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킹 조회 5회 작성일 2022-01-11 11:43:06 댓글 0

본문

베어브릭 26탄 홀박스 개봉기 Bearbrick series26 Blind Box Unboxing (김감독 정실장의 블라인드박스)

4년전 출시한 베어브릭 26탄. 아주 어렵게 구했습니다 ㅎ
재미있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데덴네 : 와...26탄은 개봉기 처음보는거 같아요ㅠ 진짜 고생많이 하셨을거 같아요 구한다고ㅠㅠ 피규어는 한시즌 지나고 나면 플미가 굉장히 붙거나 찾기 힘든데ㅠㅠ 늘 희귀한 아이템들을 데리고 오시는걸 보며 존경스럽기도하고 진짜 대단하십니다ㅠㅠ
임형진 : 구하기 힘든 예전버젼 베어브릭인만큼 신선하고 너무 재밌네요 같이 쫄깃쫄깃하면서 봤어요 ㅋㅋ역시 베어브릭은 진리입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으악 : 아악 ㅠㅠㅠ 하나같이 넘 예뻐요ㅠㅠ 패턴 무슨 느낌일지 민져보고 싶습니다ㅠㅠ 예쁜 아이들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빙 : 와 26탄이라니! 진짜 예전 시리즈일수록 구하기 힘든데 홀박스라니 감사해요. 저도 김감독 정실장님이 베스트로 뽑은게 제일 이쁜거 같아요!호러는 김감독님 말씀처럼 더니로 만들어도 이쁠거 같아요.
미유앤 : 아진짜 넘 좋아요 ㅜㅜㅋㅋㅋ킥애스셋트 넘나 이쁘네여 ㅜㅠ

가격이 이렇게까지 오른다고? | MZ세대가 재테크 하는 법 | 방탄소년단 RM도 푹 빠져있는 아트토이

하지만 안목만 있다면, 문화예술에 대한 공부만 한다면
딱 한 점 출시되는 것이 아니므로 비교적 쉽게 살 수 있으면서
재테크의 가치도 충분한 '아트토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촬영에 도움을 주신 @고군Gohgoon 감사드립니다.

제목 어그로 어쩔~

기획 : 가전주부
촬영 : 가전주부, 공주형
편집 : 가전주부
출연 : 가전주부, 고군
비바호우viva Ho! : 아트토이 주제도 넘 재밌네요~ ! ㅎㅎ
앞으로도 이런 거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강BOOK : 진짜 하루 한시간을 낭비 안할것 같다...대단한 분이다... 리스펙
김지훈 : 항상 가주님의 IT 리뷰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익한 영상들로 많은 도움과 정보들을 얻고 있는 구독자 중 한 명입니다!
2020년 코시국 때문에 모두가 힘들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가주님 영상을 보면서 소소한 힐링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가주님 이제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이 흰 소의 해라고 하는데 가주님도 소처럼(?) 새해에는 더욱 많은 영상 업로드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ㅎ
농담입니다 가주님 새해에는 항상 건강 챙기시고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공주형님의 안부도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2021년 1월 달력(가주 ver.) 존버하겠습니당 ㅎㅎ
김용희 : 주부누나가 베어브릭 언젠가 영상으로 소개 시켜주시지 않을까 했는데 너무 너무 재밌게 봤어요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게 화이팅 화이팅!!!‍♂️ 떡국 맛있게 드세요!!
최용석 : 올 해의 마지막을 이렇게 주부님 영상과 함께 마무리하게 되네요^^ 베어브릭 같은 아트토이 쪽도 그냥 취미로 수집하는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상당히 심오한 부분이 있었군요~! 주부님 인스타그램이나 간혹 영상 속에 등장하길래 Kinkirobot 같은 사이트에도 한 번 가봤는데 디자인이 예쁘거나 하면 여지없이 다 품절이라서 의아했었는데 똑같은 제품을 다시는 안 만들어서였군요~ 새로운 세계를 알게된 것 같습니다. 여유만 좀 된다면 이런 수집하는 취미도 좋을 것 같네요~

베어브릭 스톤 작업Be@rbrick diy

#베어브릭#DIY#피규어
lonbites : Where did you get the plain barebrick from? Do you have a link?
전진우 : 베어브릭 작업하시기 전 모델은 어디서 구하셨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책 읽어주는 꼬마TV안시윤 : 역시 금손!용도는 뭘까요?
이리저리홍길동 : 베어브릭 판매도 하나요??
울산코난 : 음악은 45초부터 나오니 소리에 놀라지 마세요~

... 

#베어브릭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84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ryfair2019.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