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썬크림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직도오픈베타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1 06:09:25 댓글 0

본문

❤️️엄마도 코덕만랩❤️️ 백화점 화장품 800만원어치 써 본 엄마의 최애템은?(추석선물 추천)

알고보니 코덕이었던 우리엄마..
영상 찍으러 갔다가 화장품으로 한시간 수다떨고 왔어요 ㅋㅋㅋ

제가 엄마한테 지금까지 드렸던 고가의 스킨케어 에센스랑 크림만 계산해보니까 800만원이 넘더라구요 (로드샵,다른거 다 합치면 천만원 넘어감)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까지!!!
왠만한 백화점 화장품은 다~ 써본 우리엄마의 최애템은 무엇일까요?
추석선물 고민이신 분들 여기서 골라보셔도 될 듯!^^

= = = = = = = =

담쓰박스 이벤트

【참여방법】
댓글 말머리로 [담쓰박스+이메일주소] 와 함께
담쓰뷰티에서 보고싶은 영상 or 요즘 궁금한 제품을 남겨주세요!

【참여기간】2020년 9월 26일 ~ 10월 4일
【당첨발표】2020년 10월 5일 (커뮤니티에 공개 후 개별메일 드림)
【증정선물】 아벤느 스킨케어 4종 세트
아벤느 클리낭스 매티파잉 플루이드 50ml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리치 50ml
아벤느 선 미네랄 크림 50ml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프리시전 팔자 리프팅 세럼 15ml
(배송비 착불/ 우체국택배/ 해외배송X)

= = = = = = = =

✅ 담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msluv/
✅ 담쓰 네이버 인플루언서 채널 https://in.naver.com/damsluv
서지 : 코덕력도 완전 모전여전인가봐요♡ 어머님 입담도 너무 좋으시구, 피부도 왕짱 좋으셔서 홀린 듯 듣게 되네유,,♡ 역시 피테라 에센스가 좋긴 한가봐요ㅎㅎ 담쓰님 백화점 추천템에서도 추천해주신 덕에 알바비 모아서 저번 생신 선물로 사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오늘 영상도 도움됐습니다앙~♡♡
oasis unni 오아시스언니 : 어머니 말씀이 너무나 진실이시구 넘 선하셔요❤ 그리구 "정말나쁜제품이 없어 정말 다 좋아" 하시는데 그 말이 크게 와닿았어요. 각 브랜드마다 자식같은 제품을 출시 하려고 얼마나 연구하며 공들여 만들었겠어요. 왠지 그 마음을 헤아려주시는듯한 어머니
peony j : 오늘 영상 너무 좋아요~!!보는 내내 광대 리프팅됐어요 ㅎㅎ 역시 어머니들의 원픽은 설화수네여 ㅋㅋㅋ헬레나루빈스타인크림 얼마나 좋은지 궁금해서 사보고싶어졌어요 ㅋㅋㅋ담쓰님 어머님 너무 피부좋으시고 귀여우시고 아름다우세여ㅠㅠㅠ 추천템 영상 항상 도움되고 감사해요!!
김여진 : 히히 보는데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는 영상이예요!!
어머님 피부가 너무 좋으세요+-+
언니 닮아서 저두 효녀가 되기 위해 이번 추석엔 설화수..!!!ㅋㅋㅋㅋㅋㅋㅋ
저희 할머니도 설화수만 쓰시는데 설화수 유명한 이유가 있나봐요 진짜ㅎ
환율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ㅠㅠ
요즘 고현정씨, 김희애씨, 김성령씨 등등
연예인들 보면 관리가 생명이란거 느끼고 있는데 어머니가 직접 써보시고 좋으신거 말씀해주셔서 더 망설임없이 엄마, 할머니 추석선물 고를 수 있게 됬어요❤
이런 컨텐츠 기획해주셔서 감사해요❤❤
(돈 많이 벌어야겠다..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
디어무민Dearmumin : 두분 너무 귀여우셔서 계속 웃으면서 봤어용ㅎㅎ이번 기획 너무 좋습니다!

피부과 의사가 추천하는 차단력 갑 데일리 선크림은!?ㅣ똑같은 SPF 50 선크림, UV광 결과는 천차만별!ㅣ데일리로 사용하던 선크림 6종, 자외선 차단 정도 실험해본 결과 대방출!

안녕하세요 JINA’S CHOICE 이진아예요
무더운 여름, 어떤 선크림을 사용하시나요?

오늘 준비한 콘텐츠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선크림 편이에요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어떤 선크림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오늘 영상을 집중해 주세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까지 잊지 마세요:)

우리 같이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예뻐질까요?

▪홈페이지 : http://youan.co.kr/
▪인스타그램 : @dr.youanclinic
▪인스타그램 : @youan_clinic
▪카카오 : @유안클리닉
▪전화번호 : 02-514-2340


#선크림#자외선차단#피부보호#피부하얘지는법#선크림고르는법#선크림중요성#피부노화#UV촬영#선크림추천#스킨수티컬즈#달팡#바비브라운#SK2#SVR#더롬브
#청담동 ​#피부과 ​#청담피부과​ #유안클리닉 #청담유안클리닉
묘묘 : 이 실험 또 해주세요,,, 대중적인 제품들 중에 맘에 드신걸루 해서ㅠㅠ
유주연 : 추천댓글 묻힌줄 알고 잠시 방황하다 돌아왔더니 선물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sy Lee : 썬스틱제품을 얼굴에 고르게 바르는 방법이 있을까요?
하은 이 : 에뗑브라뗑이 뭔지 알려주세요,,ㅜㅜ
빵빠레 : 스땡수땡땡 뭔가요 ..선크림 유목민은 너무 궁금해요

(*Eng)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싸악 다~ ‍‍ 갱년기 추천템부터 마사지까지 by 디렉터파이

** This video is NOT SPONSORED.

안녕하세요, 디렉터파이입니다.
이번 영상은 4060 이상 엄마들의 피부 관리법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우리 엄마에게 필요한 화장품, 또는 40대 이상인 분들이 알아두면 좋을만한 내용을 짚어 보았어요.

갱년기 특징과 갱년기에 먹고 바르면 좋은 성분 정리는 디파 크루인 미누스토리 연구소 백주현, 이성철 연구원님과 함께 했습니다.

●컨텐츠 순서
00:56 우리엄마가 달라졌어요
02:59 갱년기 피부 변화
03:22 피부장벽과 건조함 해결
04:35 저자극 각질 완화템
06:39 피부장벽 데일리템
07:39 안티에이징
08:40 기미, 검버섯
09:09 선크림 추천템
10:02 가려움증
11:01 강보습템
13:20 엄마의 감정을 만져주세요
13:59 쉬운 메이크업템
16:03 립 메이크업템
17:13 입술 운동, 혈자리 마사지



*참고 영상 링크
좁쌀, 홍조, 주름?! 피부장벽과 피부타입별 궁합 성분
https://www.youtube.com/watch?v=Ks6HBb1cTJs\u0026t=3s

건조하세요? 클렌징부터 수분크림까지 촉촉 스킨케어 루틴
https://www.youtube.com/watch?v=oG0BTCf54bY\u0026t=2s

2019수분크림 1위는?여드름, 붉은기, 건조한 피부 다 모여!!
https://www.youtube.com/watch?v=cFzcXVa3Qv0\u0026t=562s

[2019선크림1위] 피부타입별, 차단력, 지속력, 화장들뜸없는 선크림은?
https://www.youtube.com/watch?v=HEGDxsVV4_8
────────────────────


●제품 리스트
이솝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징 오일 200ml / 63,000원
랑벨 내츄럴 딥 클렌징 오일 (아임 클린) 200ml / 32,000원
한살림 자연그대로 솝베리 클렌징오일 200ml / 18,500원
콜만 오가닉 화장솜 뷰티패드 70매 / 4,500원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워터 400ml / 21,000원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 190ml / 21,000원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30ml / 43,000원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60ml / 69,000원
휘게 내추럴 리페어 세럼 120ml / 48,000원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암축 크림 50ml / 42,000원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 50ml / 30,000원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SPF50+ PA++++ 35ml / 26,000원
에스쁘아 NEW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SPF50+ PA+++ 60ml / 18,000원
클라란스 블루 오키드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30ml / 69,000원
로하셀 햄프 씨드 라이트 오일 15ml / 23,000원
로벡틴 배리어 리페어 멀티오일 100ml / 25,000원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50g / 38,000원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코코넛 밤 60g / 23,000원
닥터 브로너스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57g / 19,000원
입생로랑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 14g / 82,000원
클리오 킬커버 광채쿠션 SPF50+ PA++++ 15g X 2 / 32,000원
마몽드 플라워 팝 아이브릭 2.3g x 4 / 22,000원
아리따움 슈가볼 쿠션 블러셔 6g / 8,000원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 8g / 27,000원
더페이스샵 퀵 헤어 퍼프 7g / 13,000원
더페이스샵 퀵 헤어 섀도우 10g*2 / 13,000원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오일 인 스틱 3.2g / 44,000원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립 볼류마이저 7ml / 40,000원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5g / 19,800원


*의상 정보
재킷 - 폴로 랄프로렌
니트 - COS

────────────────────────────────────────

Contact us!
BLOG http://blog.naver.com/brainpi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irector_pihyunjung/
디렉터 파이 : 12월, 미처 몰랐던 우리 가족의 마음을 만져주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빠밤 ●컨텐츠 순서
00:56 우리엄마가 달라졌어요
02:59 갱년기 피부 변화
03:22 피부장벽과 건조함 해결
04:35 저자극 각질 완화템
06:39 피부장벽 데일리템
07:39 안티에이징
08:40 기미, 검버섯
09:09 선크림 추천템
10:02 가려움증
11:01 강보습템
13:20 엄마의 감정을 만져주세요
13:59 쉬운 메이크업템
16:03 립 메이크업템
17:13 입술 운동, 혈자리 마사지자세한 내용은 더보기란 참고해 주세요.담주에 파운데이션 TOP OF TOP 영상 들고 올게욥!
아메리까노 : 혹시 아빠추천템으로도 괜찮은가요? 그냥 남성용 스킨로션만 쓰시던 아버지께서 요즘 주름이나 기미 고민이 있으신거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기능성제품을 하나 사드리고싶은데 이영상에 나온 제품들로하면 괜찮겠죠??
장인영 : 단순히 피부뿐만 아니라 이런 부분까지 챙겨주시니까 마음이 특히 더 따뜻해지는 영상인거 같아요ㅜㅠㅠ
누구세요 : 이번 편은 현실적이고 정말 좋은 내용이네요. 배려가 느껴지는 편이라 더 마음에 와닿아요.
조희찬 : 엄마를 위해서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영상이 끝나는 19분 30초 동안 정말 많은 걸 배웠던 것 같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하셨던 말을 들으니 제가 요새 엄마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는 있나라고 되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유익하고 고마운 컨텐츠 정말 감사합니다 디렉터파이님!!(*´ ˘ `*)

... 

#50대썬크림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12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ryfair2019.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