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비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네오 조회 0회 작성일 2022-08-06 04:36:51 댓글 0

본문

호텔에서 그냥 가져가도 되는 것, 그리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호텔 투숙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입니다.

어느 정도 수준이 있는 브랜드 호텔이나 4-5성급 호텔 기준입니다.

기초적인것과 마일리지, 호텔포인트 분석글을 섞어가면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호텔 #어메니티 #공짜 #서비스
redstraw : 오늘 클럽룸 패키지로 숙박하는데 기대중입니다ㅋㅋ 본격 사육 당하고 오겠습니다

고객 이탈률을 줄이고 영업이익을 높이는 고객관리 사례_리츠칼튼호텔 고객서비스

고객 서비스 우수기업의 롤모델 리츠칼튼호텔의 특별한 고객서비스
고객의 이탈을 막고 영업이익을 높이는 고객관리 사례를 살펴봅니다.

리츠칼튼 호텔의 서비스 정신과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사전에 파악하여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감동서비스를 실천하라!

이보다 더 좋은 서비스는 없다.
최우수 서비스기업의 서비스 선진 사례를 접목하여
고객관리를 실천한다면 더욱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강사 드림.
David Chae : 좋은 사례 영상, 쏙쏙 들어오는 전달력 감사합니다^^/
어둠과빛 : 와~리츠칼튼 호텔 서비스가 대단하네요‥‥놀랍다는 말밖엔‥‥꼭 한번 이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서비스가 아니라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서비스라니.‥고객에 대한 집중력과 관심이 놀랍고 신선한 관점이었습니다~
의현 : 호텔관광과 학생입니다. 영상이 너무 좋아서 그런데 과제 자료로 써도 될까요?
ADONIS K : 리츠칼튼의 개별적인 서비스에 감동받은 1인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유학중인 학생인데 전공과목과 취미인 와인을 결합하여 졸업논문을 작성중이었을 때입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리츠칼튼호텔에 위치한 바를 방문했었고 거기서 수석소믈리에와 유의미한 대화를 나누었고 거기에다가 참고로 쓸 수 있을만 한 호텔소유의 자료와 와인관련 서적까지 제공해주었습니다. 기대이상의 방문이었고 리츠칼튼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리츠칼튼호텔이 없다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Seunghwan Lee : 리츠칼튼 다니는 직원입니다. 접객 포지션이 아닌 주방,엔지니어,세탁실 직원등등들도 전부 서비스 교육 필수로 받아요. 자유결제권은 허울만 좋은 제도가 아니라 총지배인까지 직접적으로 강조하는 실제로 쓸수있는 권한이기도 하구요 ㅎㅎ

코로나19 속 특급호텔.. 서비스 다변화 (2021-04-12,월/뉴스투데이/부산MBC)

▶완연한 봄이지만 코로나19 때문에 마음 놓고 어디 여행가기도 어려운 요즘입니다. 이런 가운데 부산지역 특급호텔들은 객실을 사무실과 회의공간으로 제공하거나, 호텔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습니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https://busanmbc.co.kr/article/nz0SewkdgY

=================================
#재텔근무 #세프박스 #파크하얏트부산 #웨스틴조선부산
#부산mbc #부산문화방송 #부산엠비씨 #배범호기자
=================================

... 

#호텔서비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ryfair2019.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