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전자서비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세판 조회 2회 작성일 2022-08-06 09:02:41 댓글 0

본문

롯데전자서비스



돈의노예는 오늘도 출근을 합니다/고객센터근무브이로그/콜센터/블루라이트차단안경/콜센터브이로그

#고객센터#고객센터상담원#콜센터#브이로그#고객센터브이로그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영상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장인 여러분 우리 모두 힘냅시다!
근무시간이 오전 시간대로 변경돼서 요새 정말 죽을맛 입니다.
12월을 어떻게 버티나 했는데 벌써 2020년 1월이네요...
영상은 크리스마스전에 찍었는데...ㅋㅋㅋ
이제서야 올리네요
1월달도 오전 시간대여서 또 죽게 생겼습니다





Music
Wave by joakim karud http://soundclud.com/joakimkarud
으니랑라미랑 : 들으면서 타자를치면서 고객말을듣고 안내하는..우리는 그런 4가지있는 상담사..
열정 블루버드 현토리! : 어느 부분에서든 열심히 일하는 사회인들 파이팅 입니다!'^^

저도 코웨이에서 근무중 입니다!!
파트는 다르지만 항상 응원하겠습니당!!
덕복 이 : 저도 ㅎㅎ 지금 TM 콜센터에서 근무 중입니다^^ 대단 하세요, 저도 갈아 타기 2번 정도 하는데요, 선배님들 존경스럽습니다^^
지하린부계07 : 어느직장인과다르지않구요
모두들바쁘게사는모습에
화이팅을보냄니다
오늘도 화이팅
구닝Gooning : 돈의 노예 ㅠㅠ제목부터 격공입니다
올해도 고생하셨어용 내년에도 홧팅 !! 응원합니다!

Lg전자 이래도 되남 쩝!

LG전자 프린터를 구입한지 한달만에 잉크가 떨어져서 10군데가 넘는 잉크매장과 LG전자 양천점을 들렸지만 구입할수가없었다.
LG전자고객센타는 물론 양천대리점이 나몰라라하니 구입한 고객이 양천점앞에다가 프린터를 던져버리는 .... 이런 LG전자 제품을 써야할까요? .... 쩝
정말 어처구니없네요... 이 행태야말로 소비자를 우롱하는거죠...

뭔가 다시 말씀드려야 할거같아 수정합니다.
잉크 전문점과 서비스센터도 가봤구요...
다들 없다합니다.
판매처인 LG 양천점에서 그 잉크를 못산다고하니 자기들이 알아봐준다고 해서 기다렸었죠... 그런데 결과는 1주일 지나서야 연락와서는 못구한다고...
그래서 그럼 교환해달라.. 아무리 프린터가 싸다고해도 한달쓰고 버려야하는건지 참...
결과는 시간만 끌면서 약만바짝 올리는경우죠...
팔기만하고 서비스센터도 판매처도 아무런 반응이없자.. 저런행동으로 표출한거죠...

악플달라면 다세요. 저는 신경도 안씁니다...
그저 이거 보는 소비자분들이 손해보는경우를 덜했으면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LG나 삼성이나 대기업들의 횡포는 비슷한거같네요.
김김건 : 한달도안되서 잉크제품이 없다면..팔지를말든가 아님 다른장비로 환불을 시켜줘야지 저렇게 그냥진상부리는것처럼처다만 보고 서있네..
동영 : 소비자분이 얼마나 열이 오르셨으면 순간을 못 참고 바닥에 내동댕이 치셨을까요.. 비록 제가 겪어본 일은 아니지만 소비자분의 심정이 톡톡히 이해가 가는군요.

다른 소비자들을 위해 용기있게 올려주신 이 영상이 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Yeosu Adidas maejang : 똑똑한 삼성 : 기본제공 잉크를 적게주고 잉크를 비싸게 파는 방식
삼성을 사랑하는 엘지 : 소모품을 빠르게 단종시켜서 소비자들을 빡치게 만든 후 삼성 제품을 사게 만드는 방식
조불이 : 매장에서 판매하지말고 잉크단종으로 환입했어야할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햇으니 문제가 댈수밖에.....
CACA KIM : 이분도 시대를 잘못맞춘게 참 아쉽다 요즘같은시대였음 벌써 유툽통해 뉴스까지 다타고 LG공식사과까지 받았을텐데

... 

#롯데전자서비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ryfair2019.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