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운전연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코쿠키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4 17:55:00 댓글 0

본문

정형돈의 고향 부산!!! 운전하기 가장 빡세다는 부산!!! 경악과 추억이 공존하는 부산 길바닥 부릉부릉~

나의 고향 그리고 고변의 고향 부싼!!!
부산 싸나이 둘이서 부산 한바쿠 쌔리고 왔심다!!

부산 길바닥이 얼마나 싸나븐가 함 보고!
옛날 추억도 되새김질 해보고!
암튼 재밌으니까 함 보소!!

#정형돈 #고승우 #부산 #교통 #운전 #서면 #연산로터리 #부산역 #사투리
정영주 : 나 부산 초보시절 로타리 중간에 신호바껴 오도가도 못할때 택시기사님이 옆에 붙으시길래 비키라고 야단치실줄 알았는데 다음신호 바뀔때 까지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다 피해가니 겁먹지말고 가만 있으라 개안타~ 하고 가심 넘 무서웠지만 진짜 다 피해가심 ㅎㅎ 부산은 좀 무뚝뚝해서 그렇지 다들 츤데레 그때 그 기사님 완전 감사함다
이도연 : 두 달 전에 면허 딴 사람으로서.. 오늘 영상은 분명 집에서 보는데도 너무 떨리고 긴장됐어욬ㅋㅋㅋ 부산에서 절대 운전하지 말아야겠다 다짐했습니닼ㅋㅋㅋ 오랜시간 긴장하고 운전하느라 고생많으셨어요!
HAENI SHIN : 15년 20년 전에 부산가서 운전할때 진짜 거의 눈물이 찔끔났는데 올해 큰맘먹고 차끌고 갔는데 부산분들 유해지셨음ㅋㅋㅋㅋㅋㅋㅋ
minjeong kim : 어제 부산갔었는데 도로도 정말 복잡하고 도로폭이 정말 좁더라구요! 운전하기 힘든곳이구나 많이 느꼈습니다! 부산에서 초보운전이면 다른지역에선 수준급실력일듯싶어요
부산처자의부산가이드 : 영상에 나온 모든 길이 아는 길이라서 너무 반갑네요ㅎㅎ
처음부터 부산에서 운전을 배우고 쭈~욱 살고 있어서 사실 익숙하고 그냥 운전은 원래 이런 건가보다 하고 살았는데 당연한 걸 신기해해서 놀랐습니다ㅋ
고생 많으셨어요~^-^

부산에서 운전연수하면 목숨걸고 해야 하는 이유..?/갓 신생아 면허로 부산도로 달려보기(with 레이)

대발이와 소통할 수 있는 많은 커뮤니티가 있으니 함께해주세요^^

네이버카페 [초보운전탈출 연구소] :
https://cafe.naver.com/daeba2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대발이에게 후원이 가능합니다*****
네이버TV 메인에서 '후원'을 클릭해주세요^^
(계좌로 직접 후원하기 : 기업 098-056901-02-011)

*****[안전운전 대발이] 스마트 스토어 방문하기**********
https://smartstore.naver.com/safedriving

대발이랑 안전운전 네이버 인플루언서 팬하기(모바일만 접속 가능)
https://in.naver.com/daebary

네이버 블로그 [대발이랑 안전운전] :
https://blog.naver.com/daeba2

김대발TV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SnFUiRIm-pbUrPsYBkbgQ

네이버TV [대발이랑 안전운전] :
https://tv.naver.com/daeba2

광고 및 제휴문의 : daeba2@naver.com


Music Credit

Takeoff by MBB
https://soundcloud.com/mbbofficial/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0g...
루기아 : 부산은 진짜 부산사람도 힘든 난이도에요 ㅠㅠㅠ(주차+주행 전부..)
배다슬 : 와..저도 부산사람이고 막 이제 운전 배우기 시작해서 기능 하려고 하는데 확실히 다른 영상에 나오는 도로랑 차들에 비해서 더 좁아보이기도하고 답답해보이기도하고.. 차도 위험해보이곻ㅎㅎㅎㅎ
제 미래가 기대되네요^__^ 버스고 도로고 아는데가 나오니까 더 반갑기도 하네용 잘보고갑니다~!
zzang윤 : 대발이 이 강사님은 고객님 운전 연수 하실 때 눈에서 부터 말씀하시는 거 까지 참 진정성을 느낍니다.
Hyeon jeong : 우연히 영상 보게 됐는데 정말 차분하게 잘 가르쳐 주시네요. 그리고 배우시는 여자분도 갓 면허 따셨다는데 너무 운전 잘하시네요.저는 운전대 잡은지 1년 조금 넘었는데, 출.퇴근만 하다보니 운전이 안늘어요. 시내에는 나갈 엄두가 안나요 ㅠㅠ 그리고 영상보다 보니깐 제 운전습관에도 잘못된 점이 너무 많은거 같아 반성하면서 보고있네요. 저도 부산사람이지만 진짜 부산에는 운전하기 겁나요.
랄라곰 : 부산에 있으니 확실히 부산 영상을 많이 찾아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도로상황 파악에 도움 많이 됩니다~~

운전경력 2년만에 처음 제대로 배워보는 차폭감과 후진주차!! _ 부산도로연수 with 베뉴

대발이와 소통할 수 있는 많은 커뮤니티가 있으니 함께해주세요^^

네이버카페 [초보운전탈출 연구소] :
https://cafe.naver.com/daeba2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대발이에게 후원이 가능합니다*****
네이버TV 메인에서 '후원'을 클릭해주세요^^
(계좌로 직접 후원하기 : 기업 565-030750-01-029)

*****[안전운전 대발이] 스마트 스토어 방문하기**********
https://smartstore.naver.com/safedriving


광고 및 제휴문의 : daeba2@naver.com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북극성 : 지난 번 연수때보다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어요
여러가지 골고루 쌤님께서
자상하개 가르쳐 주시는 모습 보기 좋았고 영상 속에서 저도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피그맘 : 차분히 넘 잘하시는 사막여우님 짱!
저도 주차연습 반복해서 해봐야겠어요~
마린보이db인천 : 부산 몇년전에 갓다왓는데 사막여우님
연수 받는 모습보니 또 가고 싶네요~부산사투리가 정겹네요.잘보고 갑니다~^^
쮸야BuSan살이kevinshop : 오륙도~ 저랑 코스가 달랐네요~
부산 정신 바짝 차려야합미데이~ 여우님~ 목소리 너무 애기애기해요~^^
오아롱 : 차분하게 운전 잘하시는데요!? ㅎㅎ 두분다 날더운데 고생많으셨습니다 : ) 영상으로 시원하게 바다도 감상하고 잘봤습니다

... 

#부산 운전연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61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ryfair2019.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