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외국친구사귀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얼리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4 01:48:27 댓글 0

본문

[ESP] 앱으로 외국인 친구 사귀기에 대한 생각 Cómo opinas hacer amigos internacionales por aplicación?

댓글로 의견을 달아주세요 :) Compartan opiniones por comentarios!
Miguel Avelino : QUIERES SER MI AMIGA LA YOUTUBER✨
Miguel Avelino : IG DE AMIGAS COREANAS SOY MEXICANO ALGUIEN QUIERES SER MI AMIGA??
Pedro Araújo : 브라질 사람과 친구를 만들고 싶은 한국 사람 ??
코리안사파리 Korean safari : 코리안사파리 인사드려요, 외국인들의 다양한 한국답사기 시청하러 오세요.그리고 친구가 되어주세요-
송주원 : 최근에 헬로우톡을 통해서 스페인어권친구들이랑 대화를 많이 나눴는데, 영상 내용과 많이 공감할 수 있었어요! 특히 용기를 필요로 한다는 거랑 재밌는 일이 많이 일어난다는 거요ㅋㅋㅋㅋ 코로나끝나면 꼭 스페인가보고 싶네요ㅠㅠ 영상 감사합니다!

[ENG SUB] 외국인친구 쉽게 사귀기 좋은 어플 추천! 친구만들기 TIP 방출! (광고X)

#외국인친구 #외국인친구사귀기 #언어교환어플

여러분 2020년 첫 업로드에요!
영상을 찍은지 일주일이 됬는데 갑작스럽게 감기가 걸리고 일이 겹치는 바람에 몇일간 고생했네요 ㅠ

2020년에는 꼭 많은 업로드와 더욱 좋은 컨텐츠 만들어서
유튜버로서 자리 잡고 싶네요!

오늘은 외국인 친구를 쉽게 사귈 수 있는 어플 3가지 추천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2020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많이 사랑해주세요!


E-mail: pkehdwn@gmail.com
에라이 : 유익합니다 ㅠㅠ! 외국인들과 대화해보고 싶고 공부도 하고 싶은데 어디서 친분을 쌓아야 하는지 모르겠었는데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편집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듣고 싶은 정보만 쏙쏙 잘 들었습니다 ㅎㅎ
최상현 : 영어회화를 취미로 공부하고 있고, 수준은 아직 초보자 딱지를 못땐 사람 입니다. 주로 유튜브, EBS를 통해 공부하고 있는데 공부하기에 좋은 사이트들은 많지만 항상 희망 고문만 당하고 있는 듯 합니다. 올린 영상들이 참신해서 구독하고 갑니다. 대박나세요^^~~
하울의음죽이는성 : 제가 영어 실력이 늘고 싶기도 하고 원어민이랑 대화를 해보고 싶기도 했는데 어떤 어플인지 어떻게 하는 건지 몰랐는데 영상 보고 배워 가요 앞으로 영어공부 화이팅 하겠습니당!!
Red Purple : Finding global friends is easy, but finding long-lasting global friendship is really hard.
긔긔긔 : 미프 삼개월하다가 답장하는데 지쳐서 그만뒀는데, 분명 엄청 문자 많이 옵니다. 마지막 팁처럼 한두사람 만들면 때려치고 나오는게 최곱니다. 지금 그때만든 친구들이랑 일년째 문자와 화상통화하는데, 다른건몰라도 배운표현 그대로 써먹는 재미도 있고 일단 지르고보니까 영어할때 그 어버버함이 많이 감소합니다.
제 생각에 이 영상은 팁이 맞습니다. :)

외국인들이 말해주는, 외국인 친구 사귀는 방법

샤튜브 구독하기 ▶http://bitly.kr/eM1Q7wR
유학 상담 문의 ▶ https://www.shabroad.com/customer/counsel.php

오늘은 샤튜브가 직접 외국인들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과연 그들의 생각은 무엇인지
과연 어떻게 하면 그들과 조금 더 가까워 질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과 친구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많은 분들이,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어 합니다.
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이고
다양한 문화 교류
그리고 다양한 시선의 공유

여러분들의 외국인 친구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길거리인터뷰 #외국인 #외국인반응

* 이 영상에 나오는 분들은 사전에 합의가 된 분들입니다. *
J.I : 현재 캐나가 이민자로써 팁을 드리자면(개인적인 팁입니다. 무조건 정답은 아니에요)

1. 운동 클럽 가입하세요. 배구든 농구든 축구든

저도 이제 다시 가입하러 갈려고요, 확실히 운동 잘하면 왠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순간부터 english specker 이든 동양인이든 다 친해져 있었어요.

2. 선생님이랑 친하게 지내세요.
- 애들이랑 친하기 지내기 쑥쓰럽다면 선생님한테 잘 보여서 선생님을 통해서 애들이랑 친해지는 방법도 있어요. 일단 선생님들 중에서도 쌉인싸 많거든요. 쌤이랑 친해지거나 쌤 이쁨 받거나 midterm mark나 final mark 잘 받는 팁은 발표 많이 하시고요, 숙제 due date 맞춰가시고요, 쌤 심부름 많이 도와드리시고, 공부 조금 못 해도 수업 집중 열심히하고, 선생님이랑 수다 떠는 것도 도움되요.

3. 발음이 완전 개작살나서 같은 나라 사람도 못 알아들을 정도가 아니고 어느정도 기본 문법 안 다면 발음 그딴거 다 쌩까고 ㅈㄴ 적극적으로 말씀하세요.

보디랭귀지를 동행하든 표정을 다양하게 하든 어조를 사용해서 의사를 전달하든 무조건 하고 싶은 말이나 그런건 다 하세요. 그럼 나중에 친근해져서 데리고 다녀줘요. 그리고 어디 놀러 갈때 몇번 놀러가고 하다보면 많이 친해져요. 외국 애들은 다가오면 성격 개차반난 애가 아닌 이상 밀쳐내지 않아요. 같이 쑥스러워할 뿐이에요.

4. 눈 마주치면 못 본척 하지말고 인사하세요, 아니면 먼저 다가가서 인사하세요.

처음엔 개네들도 좀 쑥쓰러워서 그냥 받아주기만 할텐데 나중엔 그 친구들도 인사해줍니다.

5. (이건 인스타 친구들끼리 단체 챗방 관련 팁) 할말 없으면 lol(ㅋㅋㅋ)이든 lma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든 쳐서 반응해주세요. 그리고 할말 없는데 챗방에서 너무 말도 안하고 가만히 있고 존재감도 없어서 조금 불안하시면 그 챗할때 두번 연타하면 하트 생기잖아요. 마음에 들어가 동의하거나 재미있는 말을 친구가 보내면 하트 눌러주는 걸로 대체해도 되요. 근데 그것만 또 너무 많이 하면 안됩니다. 가끔 대답도 하세요.

6.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된 인스타 챗 관련 팁) 뭔가 웃기면서 뻘쭘하거나 그런 기분일때 말도 어떻게 써야될지 모르면 이모티콘으로 대답하시면 되요.

저 이민 오기 전까지 인스타를 안 해서 그런가 왠진 모르겠는데 대답할때 애들끼리 이모티콘으로도 같이 대답할때도 있어요. 전 그거 편하더라고요.(ex. Cuz I forgot how to do it, Im gonna be late today sorry, I got it, kk)이런거 근데 또 너무 많이 쓰진 않아요.

7. 근데 대화할 소재가 없다!! 하시면 외국 유명 유튜버나 넷플 영화나 시리즈들 찾아보세요.(특히 넷플에 Modern family, This is us, friends, enola holimes, black mirror, stranger things 등등)

애들이 주로 이야기하는 넷플 씨리즈 보시면 이야기할 꽤 소재 많이 생깁니다.

8. 영어 공부하세요.

말 잘하면 솔직히 부끄러워할 이유가 없죠....저도 그렇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친구 많이 사귀시고 인싸 되세요!!
파워밍쓰 : 영어 공부...✍✍...후
수줍은청년 : 이런 내용 되게 궁금했는데 외국인들이 어떻게 생각했는지 잘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꾹 누르고 응원할게요^^
shark : 언어라는게 배울수록 본인의 나이에 맞춰 성장하기 마련인데 영어로 말하기가 가아무래도 익숙하지 않은 한국인들한테는 가장 큰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성인이 넘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영어구사실력이 아기 수준이거나 유치원생 수준이기에 부끄러워 대화를 안하려고 하는것이겠죠 그게곧 외국인과의 인간관계 단절로 이어지고요 캐나다살고있는데 이런벽을 넘지못해 좌절하는 친구들많이 봤습니다 또 이런벽을 넘어서면 우리나라사람들도 워낙 머리가 좋기 때문에 금방또 늡니다. 아무래도 초등학교때부터 의사소통보단 시험위주의 영어교육이 문제가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또한 그랬고 그런벽을 넘기위해서 수많은실수를 겪어가면서 배웠습니다
최호야 : 누구나 아는 내용이지만
막상 해외나가보니 그냥 가만있어도 자연스럽게 친구가 생기겠거니하는
안일한 태도로 바뀌는 건 있음 (물론 내 경우)
유학 준비하는 사람들은 이런 정보 들어놓고 막상 유학 나가면 또 까먹을 수 있겠지만
지금 유학하고 있는 사람들이면 좋은 자극 받을수 있는 영상이라고 생각함


+) 한국인들끼리 뭉쳐다니면 언어 절대 빠르게 늘 수 없다
물론 늘수야 있겠다만 그러면 한국에서 파고다 다니는거랑 뭐가 다르냐....;
한국 친구들이랑 어울려놀되 현지 친구들과도 종종 어울리고 (되도록 자주)
현지 문화에 완벽하게 녹아들지는 못하더라도 시도는 해봐야한다 이말이야

... 

#무료외국친구사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ryfair2019.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